반응형

유튜브를 보면서 와이프한테 어떤 차가 어울릴까?

고민하던 중 지프 레니게이드를 보게 되었습니다.

운전하면서 가끔 보이기도 했었는데 관심 있게 본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 보이고...

오프로드도 가능한 차량이다 보니 제가 더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오프로드를 한 번도 안 가봤지만 이상하게 요즘 당기더군요 

와이프가 출산 전에 차를 팔았는데 요즘 다시 운전이 하고 싶고

일을 다시 시작한다고 하길래 차량 구입을 위해서

시승 예약을 잡고 차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자 전시장으로 갔습니다.  


지프 레니게이드 (시승차량)

레니게이드 2.4 FWD 리미티드 시승차량입니다. 

내부 외부를 직접 보고 타보니 너무 이쁘고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글 작성자인 제가 180에 0.1톤이 넘는 거구(뚱땡이)인데 운전석도 뒷좌석도 탈만하더군요 

오늘 담당자님이신 차장님과 함께 시승을 잠깐 해봤는데

유튜브로는 승차감이 안 좋다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저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개방감이 너무 좋아서 운전하기도 편했고 묵직하게 잘 나가고 힘도 좋았습니다.

와이프는 운전이 무섭다고 해서 제가 운전을 했는데 뒷좌석에 탄 와이프도 만족을 하더군요


지프 레니게이드 (전시차량)


JEEP 울산전시장


마치며..

전시장에서 제 눈에 보였던 건 

역시나 상남자의 차 랭글러, 글래디에디터가 바로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체로키 같은 차는 제스타 일이 아니라 촬영을 안 했는데 

지프는 역시 랭글러!!! 너무 멋졌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