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 며칠 여름에서 바로 겨울이 된 것처럼 날씨가 너무 추웠는데

날씨가 풀려서 조금이나마 가을 날씨를 느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또 바닷가로 가려는데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 중에

주전, 정자는 차가 또 많이 막힐 것 같아서 간절곶에 다녀왔습니다.


카페0732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1길 25-6 / 대송리 25-10

 

매장 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 메뉴판 사진을 촬영하기 힘들어 디저트만 촬영해 왔네요.

사람이 너무 많으면 매장 내부사진도 그렇고 촬영하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

마눌님과 저는 콜드브루를 좋아해서 두 잔을 주문하고 받은 후 

매장 안을 돌아다녀보는데 앉을 곳이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왔다 갔다 했네요

주차장도 넓고 반대편 입구로 나가면 바로 잔디밭이라 편해서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풍차 쪽으로 빠르게 뛰어가는 아들래미 모습입니다. (귀엽죠ㅋㅋ?)

어찌나 쑥쑥크는지 요즘 달리기 시작하면 잡기 힘들더군요

애가 있다 보니 확실히 바로 앞에 뛰어놀기 좋은 곳으로 가게 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