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산 울주군 KTX역 근처에 위치한

"UECO 울산전시컨벤션센터"를 두번째 방문을 했습니다. 

 

5월 5일 ~ 5월 8일에 "울산베이비페어"를 한다고 해서 

전시 첫 날인 어린이날에 와이프와 아들과 함께 전시장으로 갔습니다.


2021 울산 베이비페어

이제 막 돌이지난 아들에게 필요한 것이 있는지 찾으면서 다니다보니

음... 확실히 와이프만 바쁘고 저는 그냥 졸래졸래 따라다니기만 했던 것 같습니다.    

첫 날 행사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준다고 해서 이 것 저 것 담아서 가봤지만

이미 발빠른 분들로 인해 조그만한 장난감 하나 받아온게 다였네요 ~

아들래미 식기세트, 과자, 간식등을 구매하고

"옛간"도 들어와 있던데 비싼 참기름 이벤트로 하나 얻어오고...?

공짜 좋아하면 안되는데.... ㅎㅎ

 

행사장에서 본 것들은

애기들 유모차, 카시트가 주로 많이 보였고 그 다음으로 교육자료집들 그리고 애기 옷 기타 용품들

엄마들이 주 관람객이다 보니 SK, 코웨이등 정수기 렌탈 업체들도 보이더군요 

 

딱 두바퀴 돌고 필요한 것만 건져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나오기전에 친구녀석을 만나서 같이 점심을 먹고 카페가서 놀다가 헤어졌네요 ^^


딱히 할말이 없어서 물고기 모형 사진이라도....

1층 광장에 가보면 볼 수 있는 고기들 입니다. ㅋㅋ

처음에는 멀리서 보니 뭔가 했었네요 


마치며...

확실히 관심있게 안보다 보니 사진 촬영 해놓은 것도 없고 

유아용품에 아는 게 없다보니 쓸말도 없고.... 

유아용품 관련된 것들은 와이프보고 포스팅하라고 해야겠네요 

이제 곧 다가올 건축박람회를 기다리며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울산베이비페어

 

ulsanbaby.busanweb.kr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영남 지역 마이스 플랫폼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 유에코

ueco.or.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