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이맘쯤 다세대주택에서 지냈을 때

주변 환경이 그래서 그런지 모기와 벌레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아기가 있어서 모기향이나 에프킬라 같은 것을 사용하기가 어려웠고

모기, 벌레퇴치 아이템을 찾다 찾다가 구해줘홈즈였나? 단독주택에 사는 편에서

벌레들 퇴치에 좋다고 벽에 계피를 잔뜩 발라놓은 집이 생각나서 계피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계피와 시나몬의 차이가 있던데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설명은 건너뛰겠습니다. 


유기네 유기농 통조각 계피

통조각 계피를 구입할 때마다 4~5개씩은 주문하는 것 같네요 ㅎㅎ

현관, 큰 창문 근처마다 1개씩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향제용(린넨주머니)를 추가로 구입을 하여

방마다 벌레들 들어올 것 같은 구역마다 놔주려고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한 개씩 구매를 해주시면 사이즈가 딱 맞게 들어갑니다.

 

주머니에 통계피 조각을 이제 넣어볼까요?

 

깔끔하고 향도 좋습니다만

가장 중요한 것은 과연 벌레 퇴치가 되냐?

100%는 아니더라도 저는 모기만 엄청나게 들어오던 다세대 주택에서

통계피를 방마다 다 걸고 나니 한 마리도 못 봤습니다.

물론 많이 놔두니 와이프가 계피 냄새도 심하고 어지럽다더군요 ㅎㅎ;;

나중에는 적응되더니 모기나 벌레가 없어서 아주 만족해합니다.

곧 여름이 다가오고 날이 더워지니 모기나 벌레들이 자주 보이기 시작하네요

에프킬라, 모기향, 홈키파 등등 도 좋겠지만 산속이나 전원주택이 아닌 이상 

냄새를 너무 싫어하지만 않는다면 통계피 완전 추천드립니다~!  


구매처는 아래 링크로 

 

유기농 계피 , 계피가루 시나몬가루 : 유기네

[유기네] 딸둘 아빠의 건강을 생각하는 안심먹거리, 편백

smartstore.naver.com

내 돈 내산이고 광고가 아닙니다. ^^

이사 온 집에서도 사용하려고 몇 달 전에 구입했다가 이제야 사용하게 되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