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부에서 여러가지 지원해주는 혜택들이나 보조금들이 있는데 

관심이 없거나 잘 알지 못해서 그냥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 또한 그랬고 보조금24 홈페이지가 생긴다고해서 이제 좀 관심있게 보는 편입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들 그리고 보조금은 뭐가 있을까? 한번 확인해보시죠 


아래 보조금24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국가보조금 맞춤형서비스(보조금24)

보조금24에서 만나는 나만의 혜택

www.gov.kr

좌측 상단에 "나의 혜택"으로 들어가면 

우측 사진처럼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정보를 조회합니다. 

정보 조회가 끝이나면 사진처럼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어떤 혜택을 받고있는지가 나타납니다. 

저는 뭐 딱히 받을게 없더군요 ㅎㅎ

그리고 나의 혜택 옆에 있는 "혜택 찾기"를 클릭해보면 

간단하게 확인을 하고 또 다른 혜택이 있는지 검색을 해줍니다.

나의 혜택 보다는 엄청나게 많이 올라오지만 

실제로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인지 아닌지는 상담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