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바빠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지만

유일하게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입니다.   

예전에 킹오브98um에 과금을 많이 했었기 때문에 억지로 했었는데 

지금은 무과금으로 즐기지만 이상하게도 계속 숙제같이 매일 하고 있네요

이래서 습관이 무서운가봅니다. ㅎㅎ 


게닛츠(여) SP파이터 

다이아를 들이붓고 눈치싸움을 해야 하는 한정 뽑기가 아닌

그냥 모집에서 SP 파이터가 나온 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키우고 있던 여자게닛츠가 나왔길래 8만 다이아정도가 있어서

파이터 조각과 전용 무기를 위해 일단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2~3만 다이아를 사용했을까? 하나 나오더군요.

그리고 4만 다이아를 사용해야 무기를 얻을 수 있어서 

파이터 조각이나 더 얻자는 생각으로 돌렸더니 또 나와줍니다. (올?)

 

다행스럽게도 SP만능조각이 있어서 6성까지 바로 올려버렸습니다. 

 

4만 다이아를 사용해서 얻은 무기도 장착해주구요 ^^

 

나오면 나오고 말면말자는 식으로 설렁설렁하게 게임을 해서 전투력이 높지는 않습니다. 

K가 전투력이 제일 높았는데 이제 게닛츠가 저에겐 가장 높은 전투력을 가진 파이터네요~

 

랭커들이 양보해줘서 아레나 1등까지 가게 되었는데 1등을 가게 되면 아무래도 다이아를 100개 더주니... 

이제 60만 전투력인데 7백만이 넘어가시는 분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엔;;;

천천히 하다 보면 점점 올라가겠죠..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