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 연구실] 게시판은 다른 게시판들과는 다르게 

일기장, 메모장처럼 막 쓰는 용도로 사용될 것 같아서 미리 양해의 말씀을 드리고 업로드를 하려 합니다.

말투나 내용이 매끄럽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020년 12월 23일 오전 01시 44분에 에드 센스로부터 메일이 왔습니다. 

제목이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라고... 

오전 6시쯤에 일어나서 메일을 확인하는데 제목도 안 보고 그냥 클릭했는데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뭐야 무슨 좋은 소식?? So-Sick 이냐?? ㅎㅎ 하면서 잠을 깨는데

이게 웬걸? 애드센스 광고가 승인이 났더군요 ㅎㅎ

시간 날 때마다 티스토리나 HTML 구글 연동 같은 것들을 공부 중이었기 때문에

시험 삼아 글 3~4개쯤에 애드센스를 신청했다가 바로 거절당했었는데 8개로 승인이 나다니...

그래서 오늘 기념으로 폭풍 포스팅을 업로드한 하게 된 계기도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웹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준비됨"이라는 것을 보고 기쁘기보단 안심이 되었습니다. 

아 이제 열심히 하면 네이버처럼 수익을 낼 수 있겠구나.....

먼저 승인을 받은 와이프에게 승인되었다고 이야기를 해줬더니

난 글 30개 이상 열심히 쓰고 겨우 승인받았는데 너는 뭐냐 라네요. ㅋㅋㅋㅋ 

 

 

여튼 승인이되고 부터 애드센스 웹페이지를 이래저래 둘러보는데

목록에 "실험"이라는 것을 보고 실험하는 것을 좋아하니 일단 클릭해봅니다....

며칠이나 몇 주만 지켜보고 뭐 어떻게 하는 건지 파악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정말 리얼로 8개 글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왜지?) 나란 사람 촤하하하

어떤 분들은 20~30개 글로도 승인이 안되었다던데 복불복인지...?

운빨 말고 어떻게 승인을 빨리 받을 수 있는지? 정확한 조건이 뭔지 연구를 좀 해봐야겠습니다.

유튜브나 블로그에는 뭐 다 기다리면 된다 라는 이야기들 밖에 없었으니.... 

 

 

 

애드센스, 애드핏, 애드포스트 수익률을 연구해봐야겠네요 

그럼 200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