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색등록 관련해서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을 기준으로 검색, 노출을 테스트하고 있는데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바로 노출시키기는 역시 쉽지 않네요 ㅎㅎ

몇 시간째 이러고 있는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다음은 쉽게 등록이 되고 적용까지 되는 것 같아 보이는데 

네이버는 웹마스터 도구로 계속 만져보고 테스트를 해보고 있지만 

결과는 시간이 좀 지나야 나오려나요 ~~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에서 

리포트 - 사이트 최적화 - 콘텐츠 관리에서 수정을 했지만 적용이 안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이트 구조 - HTML 구조는 해결했지만 링크 관리가 느낌표(!) 뜨네요 ㅠㅠ

"사이트 내 링크의 구조 개선이 필요합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그리고 모바일 사용성도 엑스(x) 표로 나타났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사이트가 아닙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 다 정상적으로 만들고 싶은 욕심이 있는데

티스토리 초보자인 제가 하기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 보이네요 

요즘 오전 5시 전후로 일어나다 보니 슬 졸리기 시작합니다 ;;; 

일어나서 다시 테스트해보고 적용시켜 보는 걸로 하고....

다들 행복한 꿈 꾸고 계시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