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7월 1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되는 울산 홈, 리빙 스타일링 페어를 다녀왔습니다. 

7월 1일 오전 11시쯤 들렸었는데 관람하러 오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2021 울산 홈·리빙 스타일링 페어


현대리바트 키즈

현대리바트 키즈도 들어와 있어서 구경하는데 와이프가 침대가 너무 이쁘다며

이사 가면 꼭 하나 사주고 싶다길래 촬영해왔습니다.

갓 돌 지난 아들내미가 있어서 확실히 눈에 많이 들어오더군요 


가서 구매한 곳 (자연치즈, 인화당 수제만두, 뿌니토, 대양목재)

홈리빙 스타일링 페어에 가서 먹을 거랑 인형 그리고 사진 촬영을 못한 나무도마만 사들고 왔네요 ㅋㅋ...

- 자연치즈는 시식이 가능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저도 와이프도 아들래미도 치즈를 좋아해서 일단 구입

- 만두를 좋아하는 부부라 일단 만두를 팔길래 사 와서 먹어봤더니 피가 찐빵처럼 두껍긴 하나 맛은 좋았습니다.

- 뿌니토는 인형이 너무 이쁘고 인테리어 하기도 좋아 보였는데 와이프가 말 인형 하나 구입해왔네요

- 대양목재의 도마는 유튜브를 구독하면 도마 하나를 1만 원에 준다고 하여 두 개를 구입해왔습니다 ㅎㅎ 


마치며..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하는 행사를 다 가보고 있습니다.

(바빠서 골프쇼만 못 갔네요 골프에 흥미도 없고...)

행사 때마다 똑같은 업체에서 들어오는 곳도 많이 보였지만 

행사 때마다 점점 배치나 관람하기 편하게 정리가 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킨텍스나 벡스코 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계속 행사장이 발전하는 것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타 지역에 가서나 볼 수 있었던 것을 울산에서 볼 수 있다는 게 그저 감사하게 느껴지네요 

계속 발전해나가는 울산전시컨벤션센터를 응원합니다.

들어오는 업체분들도 홍보, 광고, 판매 매출까지 대박 나시길 바라면서.... ^^   

 

2021 울산 홈리빙 스타일링페어 & 가구박람회

7.01-04 울산홈리빙스타일링/홈리빙/하우스웨어/뷰티/건강/핸드메이드/테이블웨어/키친

www.uhom.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