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넷플릭스로 가장 재밌게 본 드라마 "갯마을차차차" 

마눌님하고 저기가 어디냐면서 검색을 해보니 생각보다 거리가 가까운 포항이라

시간 날 때 한 번쯤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람도 쐴겸 가족들하고 다녀왔습니다.   


사방기념공원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 1801

 

주차를 하고 산 쪽으로 걸어가면 갯마을차차차 촬영지라고 표지판이 보입니다.

 

정상(?)에 위치한 배를 보기 위해 가려면 두 가지 길이 있다고 하는데

어린 아들래미를 위해 조금 돌아가더라도 경사가 낮은 곳으로 갔습니다. 

안아 달라고 했다가 내려달라고 했다가 저를 제대로 운동시켜주는 아들래미 ㅋㅋ ㅠ

 

열심히 올라가다보니 바다가 잘 보이는 뻥뚫린 공간과 현 위치 지도 표지판이 보입니다.

 

운동하던 시절 산을 엄청다녀서 이제 곧 정상이라는 느낌을 주는 길과 표지판이 보이네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산 꼭대기에 배가 있다니... 

여튼 바다도 너무 잘 보이고 아주 멋졌습니다.

혼자 올라오면 그냥 가볍게 올라오기 좋았을 것 같은데

아들래미를 안고 올라가야하니 힘들더라구요 ㅎㅎ

 

다른 길로 내려갈까 했었는데

혹시나 경사가 심할까봐 왔던 길로 다시 내려갔습니다.

 

내려와 보니 다른 길로 올라가는 표지판이 보이더군요

이 길이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올라가는 길이 아닐까 싶네요

아들래미 때문에 엄두가 안 나는.... 

저희가 올라갔던길은 가볍게 트레킹 하기엔 딱 좋은 것 같았고

이 쪽 길은 운동을 안하고 있는 저 같은 사람은 쪼금 힘들 것 같아 보였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