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킹오브 파이터즈 98um 부터 

킹오브 파이터 올스타 그리고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까지 

킹오브 파이터라는 게임을 좋아해서 모바일로 하는 RPG 게임을 오랫동안 즐겨온 유저입니다.

지금은 익스트림 매치만 하고있는데 이번에 SP파이터 엘리자베트 블랑토르쉬가 나왔더군요

다이아를 좀 모아두긴 했었는데 때 마침 복고양이까지 나와서 다이아를 좀 불려서 뽑게 되었습니다.


엘리자베트 블랑토르쉬

한정 격투가에서 눈치게임으로 얻는 것을 제외하고 

운이 그렇게 나쁘지 않다면 3~5만 다이아 전후로 파이터를 얻을 수 있는데

이번에는 6만 다이아 정도 써서 얻게 되었네요 

 

기간 한정 격투가에서 점수제로 또 얻을 수 있는데

눈치게임도 싫고 너무 많은 다이아를 투자해야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과감하게 포기를 해버립니다. 

 

마감 날 9시 30분에 딱 마감을 하는데 

28~29분부터 엄청 치열해지기 시작합니다. 

마지막 턱걸이로 같은 점수인데 저는 추가로 받지 못했네요 ㅎㅎ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에 대해서 종종 이야기를 해보려 포스팅을 했습니다.

이런 게임은 초반에만 유저들이 즐기고 많이 빠져나가는 게임인데

이상하게 저는 하루 일과처럼 하고 있는 게임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