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룸에 거실 하나인 집으로 이사를 왔는데

마눌님께서 작은 방에 (드레스룸 / 아들래미 놀이방)을 만들겠다고 하여 

정말 줄자도 많이 쓰고 배치도 많이 생각을 했었습니다. 

결론은 스타일러 자리 빼놓고는 다 뭐... 마눌님 마음대로 구입도 배치도 되었네요

수납장이 많이 모잘라서 아들래미 전용 수납장과 책장을 구입을 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뭘 골랐나 보니 하나는 한샘 샘키즈 수납장, 다른 하나는 소르니아 뉴 수플레 책장이었습니다.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뉴트럴베이지 - 한샘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뉴트럴베이지

mall.hanssem.com


소르니아 뉴 수플레 2x3

 

소르니아 뉴 수플레 2x3하우스책장 - 한샘몰

소르니아 뉴 수플레 2x3하우스책장

mall.hanssem.com


아들래미방은 아무래도 마눌님이 다 알아서 구입했던 제품들이라... 

뭐가 어떻다 저렇다 이야기 하기는 아빠라서 그런지 조금 어렵네요 

장점이야 제가 봐도 이쁜 디자인과 수납력이 되겠고 단점은 잘..... 

이번 포스팅은 제가 잘모르는 분야니 이야기할게 없긴하네요 ㅎㅎㅎ ( 그럴거면 포스팅을 하지마... )

음.....

.............

.........................

오늘도 행복한 하루 좋은 하루되세요 ^^ 


방꾸미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