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이사하면서 역시나 마눌님이 꼭 필요하다고 꼭 사야겠다고 하던 그 소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행사때 마다 소파가 자주 보였는데 앉아도 보고 설명도 들어보고 구입까지 하려고 했으나

일단 좀 더 알아보고 구입해야겠다고 생각을 하다가 이사날이 다가오고 급하게 싸고 좋은 건 없겠지만

가성비 좋은 제품도 알아보다가 결국 한샘 깔맞춤으로 결정하고 거실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알아보다가

한샘 하이모먼트 헤드무빙 천연가죽 3인용 소파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한샘하이모먼트헤드무빙천연가죽소파3인용 (그레이)

제목은 스톤화이트인데... 

웬 그레이?? 라고 생각이 드실 겁니다.

박스에는 스톤화이트... 소파는 그레이 ;; 쿠션은 스톤화이트 ㅋㅋㅋㅋ

배송기사님들도 당황해하시며 일단 쓰고 있으면 교체를 해준다고 하시더라고요

제품 포장하고 표기한 담당자가 실수를 한 것 같습니다. ㅎㅎ

뭐 그럴 수도 있죠.. 라고 넘기고 일주 일 조금 지나니 주문한 스톤화이트로 교체해주시더군요 


한샘 하이 모먼트 헤드무빙 천연가죽 소파 3인용 (스톤화이트) 

 

한샘 하이 모먼트 헤드무빙 천연가죽 소파 3인용(3종/택1) - 한샘몰

한샘 하이 모먼트 헤드무빙 천연가죽 소파 3인용(3종/택1)

mall.hanssem.com


살면서 집에 소파가 있어본 적이 없었다 보니 처음에는 어색했었는 데 사용하다 보니 너무 편하고 좋더군요 

가끔 너무 피곤하면 소파에서 기절하곤 합니다. ㅎㅎ 

마눌님은 양반다리 해서 앉아있는 게 너무 편하다고 하고 저는 헤드 부분을 앞으로 내려 등을 받치고 앉아있으면

너무 편하더라고요 ~ 왜 소파소파 쇼파쇼파 하는지 이제 알았습니다.

소파 구입 전까지 정말 많은 가구점이나 행사장에서 소파를 앉아보고 느껴봤지만 이 가격대에 이 제품 만족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