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델타파워 구입 및 AS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델타파워도 잔고장이 없기로 소문이 나있는 파워인데 (저는 참고로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오랜만에 델타파워 문제로 매장에 입고가 되어서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것 같아서

AS를 받아보기 위해 확인을 해보니 이래저래 문제가 많더군요

 

 

1. 엘리트컴퍼니 DELTA

기존에 델타파워를 판매하고 AS를 해주던 업체는 엘리트컴퍼니였고

주소는 서울 용산구 청파로 20길 9 대주피오레아이피아 2004 지하로 나와는 있는데

연락처도 없고 거주지역이 울산이라 직접 가서 확인해 볼 수도 없는 상황

 

 

2. 제삼세대 DELTA 

(주)제삼세대 에서 델타파워를 판매하고 AS를 해주고는 있지만

제삼세대에서 판매한 상품에 대해서만 해주고 당연히 엘리트컴퍼니 제품은 해주지 않습니다.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B101호
연락처는 02-717-1008 , 070-8680-2425

 

 

결론.

수리 의뢰가 들어온 델타파워 GPS-650JB E 제품은 엘리트컴퍼니 제품이고

엘리트컴퍼니 연락처를 검색을 해서 알아보려고 해도 없기 때문에 운영을 하고 있는지,

서비스를 받아 볼 수는 있는지, 택배를 보내도 되는 건지 알 수가 없어서

보증기간이 남아있더라도 AS를 받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2020년 10월 이후, 엘리트 컴퍼니 델타파워 AS를 받아보신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