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또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

구독자님들 잘 지내고 계시죠 ~?

최근에 이사를 하면서 입주청소를 맡길지 

직접 할지 고민하다가 유튜브로 스팀청소기를 보게 되었는데

이상하게 너무 갖고 싶은 충동이 들어 집사람을 꼬시기 시작했습니다

구입을 하면 내가 입주청소를 직접 할 것이며 앞으로 청소를 내가 할..... ㅋㅋ

여튼 이사 가기 일주일 전에 여러 가지 제품들을 비교하다

비쎌 스팀청소기를 구매 했습니다.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BA-2233S

포장상태는 최근에 구입한 물건중에서는 가장 깔끔하게 잘 온 것 같았습니다.

제품 구매 인증샷하기도 좋게 되어있더군요 ㅎㅎ

 

비쎌 스팀청소기 구성품입니다.

일단 빨리 청소를 해야하는 상황이었다 보니

바로 본체에 물을 넣고 전원을 켜고 연장봉 결합까지

밀대모드(?)로 후다닥 하고 바로 사용을 했습니다.  

 

연장봉을 결합하기 전에 스팀을 좀 켜봤는데

별거 아닌데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연장봉을 결합해서 또 허공에 쏴보니 스팀이 쫙 ~ 

밀대질까지 해보니 만족만족 대 만족이었습니다.!!

사진에는 잘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반들반들하고

정말 누가 봐도 청소한 티가 나더라구요 ^^


바닥, 싱크대 욕실 창문까지 2개월 청소를 해봤을 때

빠르게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장점 : 쾌감이 들정도로 깨끗하게 만들 수 있는 곳이 많다. 

단점 :

1. 무겁다 - 자동이 아니라 계속 누르고 있어줘야 하기 때문에 손목이나 손가락이 아프다.

2. 전원선 - 유튜브로 정보를 확인 후 구입을 해서 알고 구입을 하긴 했지만 무선이 아니라는 게 아쉽다.

3. 100% - 당연히 100% 깨끗하게 만들지는 못하지만 하지만 생각보다 쓸 곳이 많다.

 

한줄평 : 좋은데 좀 무겁다....   


제품정보는 아래 비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쎌코리아종합몰

 

bigace.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