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아2 레저렉션도 서버 문제로 하기 싫어지고 다른 게임을 하자니

PC 게임을 할 수 있는 여건이 안되다보니 모바일 게임을 주로 하는데

킹오파를 제외하면 롤토체스나 슬램덩크를 어쩌다 한 번씩 하다가

뭐 재밌는게 없을까? 하다가 찾은 포켓몬 유니트... 마눌님도 같이 하자고 꼬셨다가

지금 마눌님이 폐인이 돼가고 있습니다...ㄷㄷ  


포켓몬유나이트

듀토리얼 하면서 얻은 잠만보입니다. 

저는 포켓몬중에 잠만보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선택을 했지요

 

비치 스타일 스킨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구입하고 싶지만 결혼하고 무과금 유저가 되었기 때문에 참겠....

 

로딩화면도 뭔가 귀염귀염하니 제 스타일입니다. 

 

롤처럼 아이템 구매, 판매, 스킬업 방식이 아닌 히오스처럼 스킬만 올리면 되는 방식이더군요

탑 - 미드 - 봇이 있는데 미드는 정글이라고 하더라구요~!

탑2 (딜러 탱), 미드1 (정글), 봇2 (딜러 서폿) 이렇게 주로 간다고 합니다. 

 

야생포켓몬을 잡아서 레벨업을 하고 상대팀 포켓몬을 잡아서 레벨업을 하면서

골대에 공을 많이 넣으면 이기는 방식인데 

야생포켓몬에서 공(포켓볼인가??)을주고 상대팀 포켓몬을 잡으면 가지고 있는 공을 뺏고 뭐 그런 게임입니다.

 

레벨 10 정도 되는 랭크매치를 할 수 있게 되더군요 

7~8인가 열리고 포켓몬이 5마리 있어야 게임 진행이 되던데

듀토리얼 다하고 게임을 좀 하다 보면 5마리가 갖춰집니다. 

즐겁고 스트레스받는 또 랭을 해봐야겠죠???

 

아직 낮은 티어라서 그런지 잠만보 하나로 날라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

 

포켓몬유니트는 캡처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리그오브레전드(롤) 같은 게임이고 블리자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오스)를 해보신 분들은

더 쉽게 게임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시공좋아?!ㅋㅋ)

닌텐도 스위치에서 먼저 시작된 것 같은데 모바일도 출시되어 정말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칭 잡히는 시간도 엄청 빠르더군요 다들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라며 ~!

아 그리고 포켓몬 등급표도 제가 늦은 건지 벌써 있더라구요 유튜브에 검색하니 나오던데

한번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